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약토스트 전자레인지로 5분만에 완성

by 두RIDU 2020. 5. 27.

 

 

마약토스트 전자레인지로 5분만에 완성

 

 

 

 

한번 먹으면 

더 먹고싶어서 냉동실의 

식빵을 하나 더 꺼내게 만드는...

애초에 두 개를 만드세요 ㅋㅋ

 

그리고 가장 매력적인 건

특별한 재료 무필요

조리방법 초간단

빠른 조리시간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랜만에 생각나서

오늘 아점으로

마약토스트를 해서 먹었어요.

 

저희집 강아지도 냄새맡고 

알짱알짱.

맛있는 냄새는 귀신같이 맡네요.

 

 

 

마성의 마약토스트

이제 한번 만들러 가볼까유?

 


 

< 재료준비 >

 

식짱 (먹고싶은 만큼)

달걀

마요네즈

설탕(연유,딸기잼 대체가능)

소금 한꼬집

 

끝.

 

 


재료가 세상 간단.

그래도 일단 준비해보아요.

집에 호밀 식빵이 있어서 

그걸 사용했어요.

 

원래 식빵위에 마요네즈로

테두리를 만들어서

계란을 넣었을 때 넘침을 방지하는데

 

제가 사용한 마요네즈는

지방 1/2 마요네즈라그런지

마요네즈 담장이 무너지더라구요.

그래서 안전하게 식빵의 

중앙부분을 손가락으로 꾹꾹눌러서 

오목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내가 먹을거라 괜찮아요ㅎㅎ)

계란 들어갈 자리마련ㅎㅎ

 

저는 설탕대신 연유를 발라서

달콤함을 더했어요.

딸기잼을 발라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식빵위에 충분히 발라주세요.

(달콤달콤)

 

 

식빵 가장자리에 

마요네즈를 둘러주세요.

원래는 봉긋 솓아야하는데

다 무너저버린 마요네즈 ㅠㅠ

그렇지만 괜찮아요.

식빵을 꾹꾹 눌러주었으니까요.

 

 

계란을 '탁!' 깨서

식빵 중앙에 배치.

마약토스트 전자레인지로 만들려면

반드시 반드시 

포크로 계란 노른자를 콕콕 찍어주세요.

안그랬다간

계란이 폭발한다는 소문이

소문이 아닌 것을 깨달을 수 있을 거에요...

ㅎㅎㅎㅎ

 

 

비주얼을 위한 파슬리 피처링

톡.톡.톡.

 

 

이제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주면 완성!

저희집 전자레인지를 2분인데 

사양마다 1분40초~2분 정도면 

괜찮을거에요.

 

 

크 취향저격 반숙.

이렇게 마약토스트 전자레인지로

5분만에 만들어 보았습니다.

꼭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

#식빵요리 #마약토스트 #마약토스트만드는법 #계란토스트 #계란토스트만드는법